2025/07 2

[여행기] 혼자 떠난 시즈오카~이즈반도 렌터카 여행 _ 2일 차 (파트 2)

2. 여행 (계속)상세 여정 4) 후지산 세계 유산 센터~후지산 본궁 센겐 대사후지산 세계 유산 센터를 뒤로하고, 근처의 [후지산 본궁 센겐 대사]라는 절이 다음 목적지였으므로 부지런히 움직였다.이온몰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 놀이터에서 어린 친구들이 놀고 있었는데 귀여웠다.이렇게 오래 일본에 머물렀던 적이 없었는데, 어이없게도 일본 플러그를 챙겨 오지 않아 이온몰 내부의 전자기기 상점(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에서 고민 끝에 하나 구입해서 나왔다. 그렇게 후지산 본궁 센겐 대사 도착. (사진은 없습니다.)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었는데, 주차요금 징수 및 주차 관리를 담당하시는 분이 앞에 계셨다. 구글 리뷰에서 기도 목적으로 온 경우 주차비가 30분 이내면 무료라고 했나...? (아무튼 현지인에게 유리한..

카테고리 없음 2025.07.19

[여행기] 혼자 떠난 시즈오카~이즈반도 렌터카 여행 _ 2일 차 (파트 1)

현생에 바쁜 나머지 (핑계) 2일 차를 미뤄두고 있었다. 다시 부지런히 써 봅니다.2. 여행 (계속)[2일 차] 시즈오카~카와구치코2일 차는 본격적으로 후지산으로 향하는 날이었다. 시즈오카에서 출발하여 후지산으로 향하며 후지산 주변에 있는 여러 호수들을 구경하고 가장 유명하고 큰 호수(맞나?)인 가와구치코에서 1박을 하는 코스였다. 세부 여정 1) 시즈오카~닛산 렌터카~시미즈 어시장드디어 밝은 이즈반도 로드 트립의 아침. 설레서 잠을 못 잘 줄 알았는데, 꽤 잘 잤던 것 같다. 방에서 조금 냄새가 났던 것, 화장실이 좀 작았던 것 외에 크게 불편함은 없었다. 전 날 세븐일레븐에서 산 푸딩, 음료수, 계란 샌드위치를 간단하게 방에서 먹고 방을 나왔다.묵었던 호텔, Hotel Oak Sizuoka는 1층에 ..

카테고리 없음 2025.07.13